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당신과 자연의 대결] 넷플릭스 추천작! 당신의 선택은?

by 별달리미 2020. 3. 31.

[당신과 자연의 대결] 넷플릭스 추천작! 당신의 선택은?  

 
안녕하세요 별달리미입니다☆★^^ 
오늘은 넷플릭스 추천작을 가지고 왔는데요! 제가 넷플릭스를 정기 구독하면서 자꾸 넷플릭스 작품만 소개..ㅎ 
없는 작품들도 많지만 쉽고 빠르게 여러 분야의 영상들을 볼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오늘 소개해드릴 작품은 바로 '당신과 자연의 대결' 인데요! 
여러분 베어그릴스님을 다들 아시나요? 너무 대단한 분이셔서 "님"을 붙이게 되네요ㅋㅋ 
2019년에 개봉한 프로그램으로 현재 시즌1까지 영상이 나왔습니다. 
 


www.netflix.com

베어그릴스는 정글, 사막, 광산 등등 여러 지역을 다니며 생존을 하거나 미션을 클리어합니다. 
생존을 하기에 정말 힘든 지역을 가기 때문에 보는 사람 역시 한시도 긴장을 늦출 수 없습니다. 
저 역시 베어그릴스님이 무탈하게 생존하실 수 있도록.. 하는 마음으로 지켜보게 되는데 와.. 정말 대단하고 존경스러운 분입니다^^ 영상에 징그러운 부분이 조금씩 있는데 (뭐.. 애벌레를 먹는다던가ㅎㅎ) 와 그건 못보겠어요ㅠ 대단합니다 
 
 

www.netflix.com

이 영상의 특별한 묘미는 바로 자신이 직접 선택할 수 있다는 것인데요! 
처음에 저는 설마 우리가 직접 하진 않겠지 했는데 와우..! 선택지를 클릭할 수 있더라구요ㅎㅎ 
한 영상에 20분 정도 하는데 기본 4-5개의 선택지가 나옵니다. 
당신의 선택에 따라 이분의 운명이 달라집니다. 
하다보니까 너무 재밌더라고요>< 무슨 게임하는 것 같은데 실제 사람이 하는거다 보니까 잘못된 선택을 하면 정말 죄송했어요... 하지만 재선택할 수 있으니 너무 걱정하진 마세요^^ 
 
 

www.netflix.com

당연히 이 선택이 맞는 선택인데! 괜히... 다른 선택하면 어떻게 되나 궁금해서 누르고...ㅎ예.. 저만 그런가요?><ㅋㅋ 
아무튼 오로지 영상만 보는 것이 아니라 직접 참여할 수 있다는 것에 많은 흥미를 느꼈고 재미있었습니다!! 
생존을 위한 팁도 얻을 수 있어서 굉장히 유익하고 좋은 영상이 아닌가 싶네요. 
 
 


여러분 모두 코로나 조심하시구요!! 내일도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편안한 밤 되세요ㅎㅎ 

댓글